줄어드는 쌀 소비를 촉진하여 우리 쌀에 대한 관심 고취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본부장 원종찬)는 10일 충남관내 66개 영업점에서(출장소 포함) 건강 먹거리인 누룽지를 대고객 사은품으로 배부 및 쌀 소비 촉진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줄어드는 쌀 소비를 촉진하여 우리 쌀에 대한 관심 고취 및 바쁜 현대인을 위한 아침식사 대용과 간식 제공을 위하여 쌀로 만든 고소하고 바삭한 누룽지 총 8000여개를 사은품으로 배부했다.
충남농협은 농가소득증대 및 농심(農心)마케팅 전개의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우리농산물을 제공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에는 AI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양계 농가를 위하여 두 차례에 거쳐 계란 및 삼계탕을 배부하였으며, 지난 5월에는 우리 지역 농산물인 쌀보리 잡곡과 6차산업 인증식품인 흑삼절편 7000여개를 사은품으로 배부했다.
원종찬 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쌀 소비 촉진 및 쌀 가공식품 판매 활성화의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우리 농산물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농업인 소득증대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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