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골프존뉴딘그룹,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7.2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라이크존, 조이시리즈 체험과 함께 예비 가맹점주 대상 창업 상담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인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와 ㈜골프존네트웍스(대표이사박기원)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 44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스트라이크

뉴딘콘텐츠는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과 함께 시스템 한 대로 소규모 스크린야구 창업이 가능한 ‘조이 시리즈’ 정보를 제공하며, 최근 창업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스크린 스포츠 창업의 트렌드 전반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골프존네트웍스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골프 연습장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 및 업종 전환을 희망하는 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GDR(Golfzon Driving Range: 골프연습시뮬레이터) 매장 개설 상담을 현장에서 진행하고, 계약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GDR 홍보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을 위한 GDR 무료 시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스트라이크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은 골프존뉴딘의 운영 노하우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2016년 2월 스크린야구 시장에 뛰어든 이후 업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 속도를 보이며 스크린 야구 브랜드 강자로서 급부상하고 있다. 가맹사업 11개월 만에 100호점을 돌파하는 돌풍에 이어, 연내 200호점 운영이 확실시 되는 가운데, 최근 진출한 대만에서 해외 1호점이 성공적으로 오픈되며 국내외 창업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스트라이크존은 이와 같은 가파른 성장세에 힘입어 최근 대한민국 레전드 박찬호를 홍보모델로 채택하고 보다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가맹점 매출 신장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스트라이크존은 업주와의 상생을 지향하고자 하는 자사의 정책에 따라 SM(스토어매니저), STM(스트라이크존 테크니컬 매니저), 가맹점-가맹본부 정책협의회, 심야 콜센터 운영 등 스트라이크존만의 밀착 점주 지원 시스템을 갖춰 가맹점주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자신이 스크린야구를 즐기는 모습을 앱을 통해 확인하고 SNS 등을 통해 공유할 수 있는 업계 최초 ‘야스모(야구 스윙 모습)’ 기능을 적용하는 등 앞선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뉴딘콘텐츠 진성파 판매팀장은 “지난해부터 소비자들과 창업주로부터 받은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최근 해외 1호점을 오픈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창업 트렌드와 부합하는 아이템을 개발하고 가맹주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본사 차원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네트웍스의 GDR은 실제 필드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에서의 연습 모드를 제공해 골프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자신의 모바일 앱으로 연습한 데이터를 전송 받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자신의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GDR은 골프 연습 문화에 큰 변화를 가져오고 있으며, 최근 골프 연습장 및 창업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