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층에 인기 모바일 게임 제휴 통해 차별화된 혜택 제공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는 넥슨의 최신 모바일 게임 ‘다크어벤저3’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다크어벤저3’는 넥슨이 선보인 모바일 RPG 게임으로, 전 세계 3,5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한 게임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지난 7월 27일 정식 출시된 ‘다크어벤저3’는 출시 전 150만 명 이상의 사전 예약자수를 기록하는 등 모바일 RPG 게임 마니아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았다.

이에 스트라이크존은 출시 전부터 관심을 받은 ‘다크어벤저3’ 게임 제휴 이벤트를 통해 자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스트라이크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로그인 후, 경기 전에 설정한대로 스트라이크존 경기를 정상적으로 종료하면 SMS를 통해 ‘다크어벤저3’의 ‘빛나는 보물함’ 등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뉴딘콘텐츠 김형준 마케팅 팀장은 “고객들의 스트라이크존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젊은 층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추후에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