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덕 시장, 공약사업 84% 달성률 '순항'
오시덕 시장, 공약사업 84% 달성률 '순항'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7.08.30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약심의평가위원회, 60개 사업 중 35개 공약 완료

오시덕 공주시장의 민선 6기 공약사업이 84%의 달성률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시덕 공주시장

공주시는 29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민선 6기 공약의 효율적인 추진을 위한 ‘공약심의평가위원회’ 회의를 개최한 결과, 민선6기 공약 총 60개 사업 중 지금까지 35개의 공약을 완료하고 나머지 공약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84%의 공약 달성률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공약심의평가위원회는 시민과 함께하는 공약을 추진하기 위해 3개 분과, 분야별 7명씩 총 21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공약사항에 대한 심의와 실천계획의 이행사항을 평가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공주시, 공약심의평가위원회 중간점검 회의

이날 회의에서는 2017년 공약이행 사항에 대한 심도 있는 평가와 함께 ‘웅진백제 4대왕 숭모전 건립’을 ‘웅진백제 4대왕 숭덕전 건립’으로 공약명칭 변경 승인하는 등 안건을 처리했다.

정환영 위원장은 “시민과 약속한 공약의 실천을 위해 공주시에서 그동안 열심히 노력해 공주가 눈에 띄게 변하고 있으며 도시 전체가 활력을 찾고 있다”며 “시장님을 정점으로 시민들의 행복과 공주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시는 대부분의 공약을 연말까지 마무리하고, 연도 내 마무리가 어려운 부분은 마무리 계획을 수립해 임기 내 시민과의 약속을 이행한다는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