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그린피 1만원 파격 할인행사 진행
티스캐너, 그린피 1만원 파격 할인행사 진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17.09.1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피 1만원 뿐 아니라 이벤트 페이지 접속자 모두에게 1만원 할인쿠폰 제공

국내 유일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인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김준환)의 부킹앱 ‘티스캐너’가 13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한시간 동안 6차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스캐너 6차 타임세일

금번 6차 타임세일 이벤트는 지난 3월 론칭 한 골프장 부킹앱 ‘티스캐너’의 오픈을 기념하고, 사용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행사참여는 13일 오후 1시부터 ‘티스캐너’ 앱을 통해 가능하고, 행사를 통해 9월 중 골프존카운티 안성Q, 골프존카운티 선운, 골프존카운티 청통 골프장의 평일 또는 주말 그린피를 인당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1만원 그린피는 최대 4명까지 구매가 가능하나, 선착순으로 판매가 이루어져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되므로 구매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이와 더불어 ‘티스캐너’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모든 이에게 그린피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하지만 6차 타임세일 이벤트가 진행되는 13일 1시부터 2시까지 접속자에 한해서만 제공되므로 시간 엄수는 필수다.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관계자는 “ 티스캐너를 오픈한 지 불과 7개월 밖에 안되었으나,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워 그 성원에 보답코자 본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히며, “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누구나 부담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티스캐너’는 현재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골프존 간편 로그인 서비스를 도입해, 골프존 앱에 로그인 되어 있으면 티스캐너도 클릭 만으로 손쉽게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오는 11월까지 매월 셋째 주 수요일 1시에 티스캐너 앱을 통해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외에도 ㈜골프존카운티는 무등산CC를 포함한 전국 6개 직영 골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말까지 렉서스 자동차 NX300h 2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