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박래 군수, 서천여고 등교맞이 행사 참석
노박래 군수, 서천여고 등교맞이 행사 참석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7.11.03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여고 지역공동체와 함께하는 행복한 등교맞이 행사

서천여자고등학교(교장 노희삼)는 3일 오전 학생이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지역공동체와 학생간 사랑을 나누는 ‘행복한 등교맞이’ 행사를 실시했다.

서천여고 지역공동체와 함께하는 행복한 등교맞이 행사

행복한 등교맞이 행사는 노희삼 교장을 비롯해 교직원들과 노박래 서천군수, 운영위원장, 학부모회, 동창회가 힘을 합쳐 공부에 지친 학생들의 노곤함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도록 하기 위해 실시했다.

등교가 즐거운 아침, 하루의 시작을 웃음으로 출발할 수 있는 등굣길을 통해 학생과 교사간, 학생과 지역공동체간 서로 의지하고 존중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특히 이날 행사는 학생 이름 불러주기, 서로 안아주기 및 하이파이브를 하며 따뜻한 사랑과 정을 나눴다. 아침 식사를 거르고 등교하는 학생들을 위해 작은 마음의 선물인 빵과 음료를 준비해 전달하며 격려했다.

학생들은 짧은 시간이나마 칭찬과 격려를 받으며 교육공동체로서 하나됨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노희삼 교장은“행복한 등교맞이 행사가 잘못 인식되면 일회성으로 끝날 수 있으나 이번 행사를 계기로 끈끈한 사제간의 정을 돈독히 하여 서로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노박래 군수는 “학생들이 웃으며 등교하는 모습을 보니 서천이 살아있는 것 같다”며 “특히 고3 학생들이 얼마 남지 않은 수능시험까지 건강하고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