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2017계룡군문화축제 성공개최 유공자 표창
계룡시, 2017계룡군문화축제 성공개최 유공자 표창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7.11.3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제 성공 이끈 기관·단체 및 자원봉사자 등 130여 명 수상

충남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29일 시청 회의실에서 ‘2017계룡군문화축제’성공개최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

시에 따르면 이날 수여식은 축제를 성공적으로 이끄는데 기여한 기관에 대한 감사패와 함께 축제의 안전과 프로그램 운영 등 현장에서 열정적으로 봉사한 기관·단체 및 자원봉사자 130여 명이 표창을 받았다.

2017계룡군문화축제 성공개최 유공자 표창 수여식 모습

2017계룡군문화축제는 ‘놀랍군!, 즐겁군!, 자랑스럽군!’이라는 주제로 8개 분야 40종의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많은 해외 관람객과 전국에서 찾아온 국내 관람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를 대비해 군 및 유관기관과의 철저한 준비와 문제점 분석, 해결책 등을 서로 소통 공유하고 역할 분담을 통해 관람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등 어느 때보다 안전하고 모범적인 행사로 발돋움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홍묵 시장은 “올해 축제는 긴 연휴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117만 여명의 관광객이 계룡시를 찾아왔다”며 “민·관·군의 유기적인 협력아래 단 한건의 안전사고 없이 성공적으로 축제를 이끈 운영진과 기관·단체 및 자원봉사자의 노력이 빚어낸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노고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힘을 보태달라”고 당부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