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연무읍 주민자치위원회, 특별한 '송년모임'
논산 연무읍 주민자치위원회, 특별한 '송년모임'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7.12.1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6명 학생 대상 장학금 및 사회복지시설 성금 전달

논산시 연무읍주민자치위원회(회장 신철)가 연말을 맞아 송년모임을 갖고 장학금과 유관기관 표창 및 성금을 전달해 지역사회 귀감이 되고있다.

연무읍주민자치위원회 송년회 모습

연무읍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5일 오후 연무읍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김형도 논산시의회 의장, 임종진 이금자 논산시의원, 전경애 연무읍장, 김회택 노인회장, 안일순 연무읍번영회장, 자문위원, 고문, 자치위원, 연무읍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국중숙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윤석용 부위원장 내빈소개, 위원장 송년사, 전경애 연무읍장 인사말, 김형도 의장과 임종진, 이금자 시의원, 김회택 노인회장, 안일순 번영회장, 윤석근 자문위원 등의 축사가 진행됐다.

연무읍주민자치위원회 송년회 모습

이어 신철 회장은 어려운 환경에서 학업성적이 우수한 연무고 3학년 권순범, 연무기계공고 1학년 심현식 학생에게 각각 50만원씩 전달했고, 연무중 1학년 김영채, 3학년 이준엽, 연무여중 3학년 김단비, 도주영 학생 등 4명에게 각각 20만원씩 전달하는 등 총 6명의 학생에게 18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또한 지역아동센터(100만원)와 에덴보육원(50만원)에 성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연무읍주민자치위원회 송년회 모습

이밖에도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연무읍 행정발전에 기여한 연무읍사무소 이성란, 김현우, 이한수 직원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신철 위원장은 “한해를 마감하면서 장학금과 함께 성금을 전달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항상 연무읍 발전에 힘써줘 감사패를 받은 세분의 직원 분들게 축하를 드린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