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딱하고 정형화된 ARS 연결음에서 상담사 가족 육성 사용
세종시 민원콜센터 통화연결음이 더 부드럽게 개선됐다.
8일 시 민원콜센터에 따르면, 그간 사용하던 딱딱하고 정형화된 ARS 연결음을 상담사 가족의 육성을 이용해 제작한 ‘마음이음’ 음성으로 변경했다.
3가지(부모,배우자,자녀) 종류의 연결음을 사용해 통화를 기다리는 동안 좀 더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로 민원인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각종 민원 상담업무, 상담사의 애환 등 콜센터를 소개하는 홍보영상도 제작했다. 이번 영상은 5월초 시청 직원들에게 상영됐고, 앞으로 콜센터의 대외홍보용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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