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강사 초빙, 민원인과 공감 통한 친절도 향상 교육 실시
행복청은 지난 23일 대국민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전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은 전문가인 최연희 강사가 전화 및 방문 민원인에게 친절히 응대할 수 있는 방법을 전 직원에게 사례 위주로 교육했으며, 이를 통해 직원들과 민원인들 모두 만족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원재 행복청장은 “직원들이 늘 한결같이 친절을 실천함으로써 민원인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민원만족도도 높여 행복청이 국민으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기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행복청은 이번 교육에 이어 6월에는 외부전문기관에 의뢰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친절도를 평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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