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대전시당·자매결연의원 간담회 개최”
“한나라당 대전시당·자매결연의원 간담회 개최”
  • 김거수 기자
  • 승인 2009.04.15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 대전광역시당은 15일(수) 오후 5시, 서울 여의도 소재의 렉싱턴 호텔에서 대전시당과 자매결연의원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지난 3월 31일 중앙당 주최로 열린 자매 결연식 이후 처음 갖게 되는 이날 간담회에는 대전시당에서는 송병대 시당위원장을 비롯한 지역 당원협의회 위원장들과 박성효 대전시장 및 김영관 정무부시장, 김홍갑 행정부시장, 김종렬 정무특보, 송석두 기획실장이 참석하였고, 자매결연 의원들은 유일호 의원만 상임위원회의로 불참하여고, 그 외 의원들은 모두 참석 하였다.

자매결연대표인 안상수의원은 “충청권의 국회의원이 없는것이 아쉽다. 자매결연의원들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이날 박성효 시장은 “충청권홀대로부터 오는 충청권의 민심은 지역의 주요현안사업해결에 열쇠를 갖고 있다고 하면서 첨단의료복합단지 대전조성, 국철활용·충청권 광역철도구축, 금강수계 하천살리기 사업추진, 대덕특구연결도로 연장건설, 방위사업청 대전 이전사업을 설명하며 충청권을 위해 당에서 먼저 도와달라.” 고 요청했다.

송병대 시당위원장은 “앞으로 더욱 이런 자리를 자주 마련해서 대전발전을 도모하기를 희망한다.” 고 말했다.

※ 한나라당 당원협의회 위원장 및 자매결연 국회의원
동 구 : 윤석만 / 주성영(대구 동구갑), 중 구 : 강창희 / 김성회(경기 화성갑)
서구갑 : 한기온 / 박보환(경기 화성을), 서구을 : 나경수 / 김태원(고양시 덕양구을)
유성구 : 송병대 / 안상수(경기 의왕·과천), 대덕구 : 공 석/ 유일호(서울 송파을)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