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선호도와 친환경적 생산시설운영, 사회공헌도 높이 평가 받아
대전의 수돗물 이츠수(It's 水)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한 ‘2009 대한민국 녹색성장 브랜드 大賞’ 수돗물 브랜드사업부문에서 대상으로 선정됐다. 시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이충일)는 28일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실시한 수돗물 브랜드사업부문 리서치에서 지역별 수돗물에 대한 선호도 및 친환경적 시설운영, 사회공헌도 등을 조사한 결과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국민이 선택한 명품 수돗물인 만큼 적극적인 홍보로 음용률을 높이는 것은 물론 급수구역 확대를 위한 수돗물 마케팅을 통해 경영효율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9 대한민국 녹색성장 브랜드 대상은 녹색성장산업 발전과 그린코리아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기업의 국제경쟁력 확보를 위해 제정된 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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