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 24일 분양 시작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 24일 분양 시작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05.2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청, 중심상업지구 및 BRT 인접 거리 위치...세종시내 및 대전시 전출입 용이
산업, 연구기관, 대학교 들어서는 산학연 클러스터로 조성

금호건설과 신동아건설이 세종시 4-2생활권 중심상업시설과 BRT노선이 가장 가까운 곳에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을 공급하고 오는 24일 첫 분양에 들어간다.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 M1블록_조감도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 M1블록 조감도

세종4-2생활권 M1·M4블록에서 분양하는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은 지상 최고 29층, 17개 동, 총 1210가구로 조성된다. M1블록은 전용면적 59~84㎡, 612가구, M4블록은 전용면적 59~100 ㎡, 598가구로 구성됐다.

간선급행버스 BRT정류장(예정)이 M1블록 단지 앞에 위치해 세종시 전역을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할 전망이다. 향후 BRT노선(예정)으로 대전시내 이동이 편해질 전망이다. 세종시내 이동이 편리한 세종시 내부순환로와 대전 진출입이 용이한 세종~부강역로(2020년 개통예정)가 가까워 교통망이 잘 갖춰졌다.

M1블록 단지 서쪽으로는 생활편의시설이 집중되는 상업시설 부지가 예정돼 이용이 편리할 전망이다. 세종시청과 정부세종청사, 코스트코 세종점, CGV 등도 가까워 세종시내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 M1블록_투시도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 M1블록 투시도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은 초등학교•중학교(예정)도 갖췄다. 단지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M1블록 옆에는 초등학교(부지예정), M4블록 옆에는 중학교(부지예정)가 신설될 예정이다.

세종시의 미니 판교로 평가받는 세종 4-2생활권은 산업, 연구기관, 대학교가 들어서는 산학연 클러스터로 조성된다.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 인근에는 리서치파크(연구시설)와 벤처파크(첨단산업단지), 세종시 공동캠퍼스 등 개발계획이 있어 초·중·고·대학교의 학군까지도 가능할 전망이다.

‘세종 어울림 파밀리에 센트럴’은 디자인설계 공모단지로 세련된 외관과 최상층 복층형 테라스(일부세대), 4Bay 및 판상형 위주의 설계 등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상층 중 일부 공간에는 입주민들이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와 스카이게스트하우스 등 차별화된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세종시 대평동 264-1번지에 마련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