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제7회 CEO DAY’ 행사 개최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제7회 CEO DAY’ 행사 개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10.26 0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경제발전 및 지역사회에 공헌한 중소·벤처기업인 발굴 포상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회장 박찬구)는 25일 라온컨벤션 2층 아라홀에서 중소·벤처기업인 교류와 화합의날 ‘제7회 CEO DAY’행사를 개최했다.

박찬구 회장과 수상자 이종포 대표
박찬구 회장과 수상자 이종포 엔스코(주) 대표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축사하는 최수만 대전테크노파크 원장

'제7회 CEO DAY’행사'는 대덕을 중심으로 지역 경제발전 및 지역사회에 공헌한 중소·벤처기업인을 발굴 포상하여 한해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를 표하기 위해 개최됐다.

올해에는 투철한 기업가 정신으로 탁월한 경영 활동과 지역 벤처사업 활성화에 앞장선 이종포 엔스코(주) 대표 에게 박찬구 회장의 감사패를 증정했다.

수상자 차영철 대표를 대신하여 김경각 본부장과 박찬구 회장, 김영렬 대표

‘2019 올해의 대덕인’ 수상자로는 ㈜씨애치씨랩의 차형철 대표와 (주)케이시크 김영렬 대표를 선정하여 지역 벤처기업의 성장 모델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이어 창업기업 (주)씨큐웍스 이주철 대표는 멀티톤 음향주파스 스캔방식의 보안센서 개발업을 소개했다.

경제연구인 곽수종 박사 초청특강

특히, 경제연구인 곽수종 박사를 초청 2020년 이후 세계 및 한국경제의 방향 : 한미일 경제동맹 구조의 변화 가능성 주제로 초청강연을 실시했다.

체험존은 VR영상전문기업 유니브이알 곽태진 대표, 입체음향 전문기업 라온A&C 조연수 대표, 장애를 뛰어넘는 공생의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기업 공생의 민노아 대표가 참여했다.

창업기업 (주)씨큐웍스 이주철 대표

이날 행사는 박찬구 회장, 대전테크노파크 최수만 원장, 앤스코(주) 이종포 대표, 김석규 오존텍 대표, 김수우 모닝엔터컴 대표, 박두진 글로벌금융유통 대표, 이만섭 KAIST 명예교수, 이정태 대전과학기술대학교 팀장, 이진선 (주)에스엔비 상임고문, 이해정 위너다임 본부장, 장영규 기술보증기금 충청지역본부장, 박상준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상근 부회장, 김시원 사무국장외 신혁준 팀장 등이 참석 자리를 빛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