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신제품 '비전홈' 크라우드 펀딩 진행
골프존,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신제품 '비전홈' 크라우드 펀딩 진행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07.0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4(수), 비대면 시대 어디서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 펀딩 진행
스윙 궤적, 속도 측정이 가능한 자이로 센서, 타격감 제공하는 임팩트볼,
클럽별 어드레스 가이드 얻을 수 있는 에이밍 레이저 등 탑재
펀딩 알림 신청자 4천 명 돌파해 눈길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으로 연말 론칭 및 본격 판매 진행 예정

국내 골프 대중화를 이끈 ‘골프존’이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시장 저변 확대에 나선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비대면 시대를 맞아 TV 연결이 가능한 곳이면 어디서나 골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 출시를 앞두고 고객 니즈 파악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골프존이 오는 7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신제품 ‘비전홈’ 출시를 앞두고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
골프존이 오는 7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신제품 ‘비전홈’ 출시를 앞두고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

골프존은 오는 7일(수)부터 다음 달 4일(수)까지 와디즈 펀딩을 통해 ‘비전홈’에 대한 사전 예약 판매를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며 이번 펀딩을 시작으로, 올해 연말 시스템 론칭 및 본격적인 제품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골프존 관계자에 따르면 펀딩 시작에 앞서 벌써부터 ‘비전홈’ 펀딩 알림 신청자가 4천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비전홈은 2000년 벤처 기업으로 창업 후 국내 골프 대중화에 기여한 골프존이 코로나19 여파로 시작된 비대면 시대의 트렌드에 발맞춰 야심 차게 선보인 첫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다. 골프존 시스템을 이용하는 골퍼들이라면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골프존 전용 소프트웨어로 설계돼 실감 나는 그래픽과 인터페이스를 구현한다. 

골프존의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신제품 ‘비전홈’ 클럽과 에이밍 패드 제품 이미지.
골프존의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신제품 ‘비전홈’ 클럽과 에이밍 패드 제품 이미지.

이처럼 골프존의 20년간의 우수한 기술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한 ‘비전홈’은 자이로센서를 탑재해 매 타마다 비거리, 볼 스피드, 헤드 스피드, 캐리 등의 스윙 궤적과 속도를 분석해 제공한다. 또한 임팩트볼을 적용해 실제 볼이 타격 되는 순간의 리얼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코스에 맞는 클럽 선택에 따른 정확한 스윙 연습이 가능하도록 에이밍 레이저 및 패드로 클럽별 어드레스에 대한 가이드를 얻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는 “새롭게 선보인 ‘비전홈’ 시스템은 편리한 사용성과 쉬운 접근성으로 골프의 진입 장벽을 낮춰 신규 골프 인구 유입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외부 활동에 제약이 생기면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가운데 비전홈이 장소에 대한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는 취미 생활로 많은 분들께 활력을 드릴 수 있는 하나의 새로운 놀이 아이템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비전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와디즈 펀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공간 와디즈’에서 비전홈에 대한 사전 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