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신보 김두중 이사장, 소상공인 역량 강화 교육 나서
충남신보 김두중 이사장, 소상공인 역량 강화 교육 나서
  • 권상재 기자
  • 승인 2024.01.1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충남소상공인연합회서 소상공인 종합지원 홍보 및 특강

[충청뉴스 권상재 기자] 충남신용보증재단 김두중 이사장은 지난 17일 (사)충남소상공인연합회 주최로 개최된 중소기업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제5차 소상공인 맞춤형 역량강화 교육에서 소상공인들에게 특강을 진행했다.

김두중 이사장이 "충남신보는 도민들의 이익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김 이사장은 2024년 소상공인 보증지원 제도와 중‧소상공인이 가져야 할 경영전략에 대한 내용을 소상공인들과 나누고, 지난해의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지원 계획을 설명했다.

김 이사장은 “우물을 깊게 파야 물이 나온다. 그래서 인내와 끈기를 가지고 사업을 해야한다”며 “경기가 좋고 안 좋고의 차이는 내가 피부로 느끼는 부분인 것, 계속 실망하고 포기할 게 아니라, 더 좋아지기 위해 노력을 해야한다”고 소상공인들을 격려했다.

이어 김 이사장은 “충남신보는 돈 장사하는 기관이 아니고 김태흠 지사님의 중‧소상공인 지원정책에 맞춰 선도적인 역할로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으로 충남도민들의 이익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고금리, 사금융에 내몰린 소상공인들을 공적금융기관인 충남신용보증재단에서 입체적으로 지원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충남신보의 보증지원 및 비금융 사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1588-7310 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