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티즌, 뜻깊고 즐거운 사랑의 김장 나누기
대전시티즌, 뜻깊고 즐거운 사랑의 김장 나누기
  • 문요나 기자
  • 승인 2012.12.0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오후 1시 대전광역시청 잔디광장에서

대전시티즌 선수단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김장을 나누는 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4일 오후 1시 대전광역시청 잔디광장에서 가졌다.

▲ 전종구 대전시티즌 사장, 김병석 선수, 황명규 선수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지원으로 열린 오늘 행사에는 대전시티즌 구단주인 염홍철 대전광역시장을 비롯해 대전광역시의회 김인식 부의장, 임재인 부의장, 김경시 운영위원장, 김종천 복지환경위원장, 김동건 교육위원 등 많은 시의원들이 참석해 대전시티즌 선수들을 응원하고 함께 김장김치를 담갔다.

대부분의 선수들이 김장을 담그는 것이 처음이라 어색해 했지만, 조리사 어머니들의 설명에 따라 이내 즐거운 표정으로 배추에 양념을 묻히기 시작했다. 몇몇 선수들은 김장김치와 함께 전달할 축구공 모양 주먹밥을 만들었다. 많은 선수들이 함께한 덕분에 500kg 가량의 많은 배추가 금세 김장김치로 탈바꿈했다.
▲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
선수들과 함께 김장을 담근 대전시티즌 전종구 사장은 “올해 대전시티즌이 시민들께 받은 사랑을 조금이라도 돌려드리고자 하는 마음에 김장 나누기 행사를 열게 되었다. 선수들이 하나가 되어 열심히 담근 이 김장김치가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전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민의 사랑에 보답하는 대전시티즌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늘 대전시티즌 선수단이 담근 김장김치는 대전광역시의 소외계층 77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