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사건’ 중앙당 인사 4일 대전 방문
‘김소연 사건’ 중앙당 인사 4일 대전 방문
  • 김용우 기자
  • 승인 2018.10.02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감사국장, 김 의원 및 관계자 등과 면담...3자대면 가능성도

김소연 대전시의원 폭로 사건의 진상규명을 위해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인사가 4일 대전을 방문한다.

2일 민주당 대전시당 관계자에 따르면 중앙당 평가감사국장이 이날 대전을 방문, 사건 관련자와 직접 면담할 계획이다.

이는 지난 1일 이해찬 대표의 직권 조사 지시에 따른 움직임으로 당사자들과 면담을 통해 자세한 진상파악과 진위 여부를 가려낼 전망이다.

특히 이날 김 의원을 비롯한 관계자 A·B씨의 3자 대면 가능성도 조심스럽게 고개를 들고있다.

김 의원이 최근 자신의 SNS에 올린 ‘금품 요구’ 관련 글에 언급된 A씨가 불쾌감을 드러내며 사실 무근임을 주장하고 나섰기 때문이다.

A씨는 2일 한 지역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선거 비용 1억 원은 김 의원의 주장일 뿐”이라며 자신이 개입할 이유가 전혀 없다는 입장을 피력했다. 그는 또 “조속한 조사가 이뤄져 법적 결론이 났으면 좋겠다”는 뜻도 전했다.

양 측의 주장이 엇갈린 만큼 해당 사건의 관계자들이 3자대면을 통해 관련 의혹의 전말이 밝혀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김 의원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지난 6·13지방선거에서 A씨에게 소개받은 B씨로부터 당선을 위해 1억원을 요구받았다고 폭로 한 바 있다.

이에 이해찬 대표는 곧바로 중앙당 윤리심판원의 직권 조사를 지시, 금권 선거를 뿌리째 뽑겠다는 의지를 천명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